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소식

젤라또 테스트 MBTI 검사 패션후르츠 아이스크림

by 글물주 2023. 9. 26.
반응형

요즘 많이 하고 있다는 젤라또 테스트를 해봤다.

나는 어떤맛이 나올지 궁금하기도 했고

혈액형 대신 요즘 많이 말하고 있는 MBTI 는

달라지지 않았을지 궁금해서 하나씩 

열심히 읽고 눌렀다.

 

 

난 누워서 핸드폰든 시점!

집사고 호화롭게 ~~상상부터 해본다 ㅎㅎ

어디로 갈까? 내가 먹고 싶은것도 떠올려 보면서 

말하겠지?ㅎㅎ

여유있으니 나중에 해야징 ㅎㅎ

미리하기 버겁다

아쉽지만 안녕~~

감튀는 있겠찌? 음료는 매번 바뀌나? 커피도 괜찮은데?

이런생각 마구듬 ㅋㅋ

어떤영화인가 생각하겠지?

 

비행기 티켓팅 했음 뭐 다한건데?ㅋㅋ

맴이 급하니 물어본다 그럼 다들 정확히 말해주니까~

 

싸우지나 말자!

난 괜찮은데? 아까 뭐 잘못먹었어? 라고 묻겠지~

대충 다 챙겼으니 뭐 빠진건 가서 사~ 이게

고정맨트 아닌가?ㅎㅎ

슈퍼솔직이라,..틀린말은 아닌듯 싶었고

얕고 넓은 지식도 맞고

나만의 세계가 있다고? 이런 의문이다.

 

패션후르츠 젤라또는 INTP 라고 하는데..

내가 I? 

누가 봐도 E 인데

바뀐건가....내가?

 

 

 

INFJ 티라미슈

INFP 커스터드

INTP 패션후르츠

INTJ 누텔라

ISTP블루베리

ISTJ요거트

ISFP순두부

ISFJ로투스

 

 

ESTP 흑임자

ESTj얼글레이

ESFP딸기소르베

ESFJ인절미

ENTP말차

ENTJ피스타치오

ENFP카라멜

ENFJ우유

 

                                                    테스트 하러가기                                                     

 

 

 

 

 

 

 

 

 

 

 

300x250